상품 관련
처리 기간은 평균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관련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라이카 카메라의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 이며, 일부 제품은 3년 보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제품 출고일과 실제 구매일의 차이가 있으므로 정확한 보증기간 확인을 위한
구매 증빙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드 구매 영수증, 구매처가 확인되는 온라인 입금 내역 등 / 단, 간이 영수증은 제외)
상품 관련
양도 또는 중고제품 구매 시 제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관련
제품 설명서 및 관련 자료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상품 관련
제품 펌웨어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글로벌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하신 분에게는 
사용하시는 제품의 신규 펌웨어 출시 시 공지 이메일이 발송되고 있습니다.
 
그러지 않은 경우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카테고리 설정하여 바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1) 희망 제품 카테고리 선택 (예: M system, Compact...)
2) 희망 제품 선택 (예: M10, M-P.. 등)
3) 희망 자료 선택 (예: 설명서, 펌웨어, 브로슈어 등)
4) 희망 언어 선택 (예: Korean)
 
현재 "코리아" 사이트의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 본사 링크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관련
서비스 예외 경우 안내